대구 맛집 중앙떡볶이

웨이팅 길어요
들어간다고 해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게 아니고 여기만의 룰이 또 있습니다
기대 별로 안 했는데 맛있어서 놀랐네요
오래 기다릴 정도는 아니고 한 번 먹어볼만 한 것 같아요
맛있지만 양이 점점 줄어가서 섞어(떡볶이 납작만두) 하나로는 부족해요
오랜만에 먹으러 왔는데 맛이 예전같지 않네요 ㅠ
실망입니다...불친절해서 더 실망입니다..

대구 동성로 중앙떡볶이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도착해 약 20분 대기 후 착석했습니다. 쌀떡 떡볶이는 쫄깃하고 은은한 카레향이 매력적이었으며, 맵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었습니다. 바삭한 납작만두는 떡볶이 양념에 찍어 먹으니 궁합이 좋았습니다. 매장은 다소 협소했지만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가족끼리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한시간뒤에 오라함
그게 몇시냐 물으면 그냥 무조건 한시간뒤에 오라함..
누가 물어도 한시간뒤에 오라함;;;
혹시나 싶어 30분 뒤에 갔더니 이미 줄이줄이~~
절때 속지마세요 한시간뒤..오라는 안내
그냥 내가 알아서 가야함 ㅡㅡ


지인짜 오랜만에 생각나서 방문! 마침 줄이 없어서 바로 입장했고 들어와보니 금방 줄이 길어졌더라구요. 대신 회전은 빨라서 금방 들어올 수 있어요. 입장하면 번호표뽑고 빈자리에 앉아있다가 아주머니께서 번호불러주실 때 주문하면 됩니다~ 간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어요. 떡은 쫜득! 떡볶이 국물은 달달칼칼! 1인메뉴(떡, 납작만두 반반)가 있어서 혼밥하기도 좋아요
쌀떡 생각날때..
납작만두랑 떡볶이의 조합이 아주 찐인 곳
떡볶이 너무 굵어서 하나 먹음 엄청 배불러요
좋아요
2.28공원 일이 있어서 왔다가 들린 중앙떡볶이
웨이팅 장난 아닌곳인데
마감시간 다가오니 매장에서 먹기에도
포장해 가기에도 기다리지않아도 되네요
재료소진하면 일찍 문닫기에 딱히 마감시간이 없어요
시뻘건 국물 보시면 절대 그냥 지나칠수 없는 곳
양념도 맛있고 떡이 밀떡이 아니라 쌀떡
쫀득쫀득 방금 방앗간에 찐듯한 비주얼에
양배추가 들어간 떡볶이 소스에 오뎅 납작만두랑
먹으면 그냥 맛있어요
떡을 떡볶이 양념에 담그기전 뒤쪽에서 떡을 쩌서 가지고와서 부어요
그래서 더 쫄깃한듯
한번씩 생각날때 퇴근할때 사가지고 옵니다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맛나네요
오랫만에 방문한 중앙떡볶이~
기대반 설렘반으로 대기를했어요.
냄새가 너무좋더라구요~^^
볼일다보고 집으로 와선 가족들과 먹을준비를 했는데....
아무리 포장해서 집에온지 2시간후지만
만두는 너무 덜익음느낌..
떡은 쌀떡인데 밀떡도아닌 딱딱해선 전자렌지돌려도 후라이팬에 데워도 너무딱딱하네요ㅠㅠ
여지것먹은 떡볶이중 젤 못먹을맛이네요.
오뎅만..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위생이ㅠ
포장할때도 보니 접시나 포장용기에 궁물을 다흘리고 위생도 좋아보진 않았네요..
너무기대를했나요.
대구3대떡볶이 간판 내려야할거같아욧!!
쌀떡이 엄청두꺼운데 심하게 딱딱해요 ㅜㅜ
이게 왜 대구3대떡볶이인가......너무별로였음!
앞접시도 없고 가위도 없이 두껍고 딱딱한 떡을
젓가락으로 뜯어먹어야함
그리고 .... 너무 충격적이었던게
어떤 여자분이 5분넘게 고래고래 귀아프게
소리질러도 끝까지 모른척하고
손님들은 두려움에 떨었네요
3대떡볶이라고 친구들 데려갔는데
다시는 안갈래요 ㅋㅋㅋ너무 돈아까워요 ㅠ

주문하고 결제를 바로하면 편할텐데
기다리다가 번호표받고
앉은후 한참있다 주문하고
먹고 계산도 기다리고
선불결제가 더 편할듯합니다
줄 서서 기다리는거 안좋아하는데 여기만 기다렸다 먹네요!!떡도 쫀득하고 크고 어묵도 넘 맛나요!!
늘 한결 같은맛 !
친구들과 옛일 떠올리며 맛있게~

떡 맛있어요
떡2인분 포장하길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떡볶이집.. 언제 먹어도 한결같이 맛있어요ㅠ
주말엔 웨이팅 꽤 긴데 평일 낮에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먹었어요!
떡볶이 ₩4,500 & 만두 ₩4,500
원래도 쌀떡파이지만 여긴 가래떡인데 양념 잘 베여있어서 더 좋고, 납작만두랑 떡볶이 국물도 넘 잘 어울려용! 어묵도 가래떡 갯수랑 맞게 주시는 거 같아욤
순대도 먹으려했는데 품절이라 실패
떡볶이+납작만두 1인 세트메뉴도 있어용 (₩4,500)
시내나오면 무조건 먹어봐야하는 중떡! 근데 시간 잘맞춰서 가셔야 대기없이 먹을수있습니당..저는 하필 다 떨어져서 새로 만들시간에 가서 20분 대기후에 포장했어요...떡이 엄청 쫀득한 가래떡이구 국물에 밥비벼서 김이랑 싸먹으면 짱맛있슴댱😋
섞어 세트 4500원. 예전이었으면 비싸다고 생각했겠지만, 워낙 많이 오른 물가 탓에 적당하다고 생각했다..
쌀가래떡 2개, 어묵 2개, 납작만두로 된 구성. 무난하게 맛있는 맛에, 가래떡이라 차별점이 있었다. 납작만두는 살짝 아쉬웠다.
연휴 낀 주말이라서 더 손님이 많은건지
포장인데도 40분 기다렸어요
매장에서 먹고가는 줄/ 포장 줄 따로 서는데 안내문 같은 게 없어서 줄 서 있는 사람들한테 물어보고 알아서 줄 서야하는 시스템이 아쉽네요
큰 가래떡으로 쌀 떡 3덩이 들어있고 납작만두까지 떡볶이&만두 섞어 2인분 주문해서 9천원
카레맛 나는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한 스타일 떡볶이
개인적으로는 중떡보다 달떡이나 윤옥연떡볶이가 더 특색있고 맛있는 거 같은데 중떡은 여전히 인기 많네요

우선 매장에수 먹을거면 번호표먼저 뽑아서 대기해야함!!
포장줄은 그냥 줄서면됩니다
주차는 주변이 복잡해서 차들고 오는건 추천 안해요
납작만두 떡봈이 섞은거 시켰는데 떡이 엄청 굵었어요! 한접시에 떡두개랑 납작만두랑 먹으니 배부름....
항상 웨이팅이있는데 순대랑 떡보다는 납작만두랑 소스가 맛있었음 내부 혼잡하고 좁아요
계속 오후 떡볶이 만들기시작하는 시간에 가게되어 못먹다가 오늘은 30분정도 대기하다 포장해왔어요. 떡볶이랑 만두, 변함없이 맛있는 떡볶이!!! 납작만두는 예전보다 더덜구운상태. 갠적으론 바싹 굽는게좋은데 기름에 한번슬쩍하고 주시네요
아무튼 좋아하는 떡볶이 잘먹었어요
불친절
웨이팅 필수
굿

대구 명물 중앙 떡볶이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지않아서 맛 볼 수 있엇습니다
섞어 세트로 2개 시켜 먹었는데 간단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좋아요




말해모해 중떡 🔥😗🔥

굿

엄마가 쌀떡볶이를 좋아해서 방문했어용 기다리다가 보니 사람들이 '섞어'라고 주문을 하시더라구요 그게 뭔가 여쭤보니 1인분 메뉴래요 떡볶이에 만두를 넣어서 한접시로 나가는거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엄마랑 섞어 2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둘러보니 죄다 사람들앞에 각 접시놓구 드시더라구요 신기했어요ㅋㅋ 가래떡이 갓만든것인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떡도2개 어묵도2개 납작만두는 5개씩 정도 주시는데 1인분으로 부담없이 먹기좋았네요 만두는 조리하시는걸 봤는데 너무 기름에 절여서 살짝만 구워서 떡볶이 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이게 너무 기름지지않나 싶은데 또 이상하게 맛나더라구요?ㅋㅋ 대구음식은 이상하게 맛나네요ㅋㅋ

사장님이나 직원이나 누구하나 인사하는 사람없고 무표정에 4,500원 떡볶이값에 서비스도 포함 된거 아닌가요? 묻고 싶네요

음 왜 기다려서 먹는지는 모르겠음
![[납작만두와 소스 궁합이 좋다] - 대구 맛집 중앙떡볶이](https://pup-review-phinf.pstatic.net/MjAyNTA1MDZfOTAg/MDAxNzQ2NTM1NzAyNjQy.Ad-2yRnc6u52c14bhk_kNItxFPX6X9nyivH8rezSKPwg.IhNpfvq9ku8-970MSTl7KSZ5bnGqIS2AZXPstv95h3wg.JPEG/4367209F-AAE7-44D6-9D86-EE87D4D70FE0.jpeg)
[납작만두와 소스 궁합이 좋다]
쌀떡 떡볶이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서 쌀떡볶이는 쫄깃 하게 맛있다!
대구분 아니시면 납작만두가 신기하실텐데 납작 만두와 소스조합이 잘 맞다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에 간 김에 추억이 가득한 중앙떡볶이에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 시간이라 다행히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네요. 저는 떡볶이 한 접시와 납작만두 한 접시를 주문했는데, 역시 기대했던 대로 맛있었어요. 떡볶이는 카레향이 은은하게 도는 매콤한 양념에 쫀득한 쌀떡이 가득 들어있었고, 양념이 떡 속까지 잘 배어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었답니다. 납작만두는 겉이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고소했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떡볶이와 함께 먹으니 조합이 환상적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양도 푸짐해서 가성비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구에서 오래도록 사랑받는 이유를 다시금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중앙떡볶이,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떡볶이와 만두 반반. 왕굵은 쌀가래떡이 입안 가득 씹히네요. 달달하고 맵지 않은 양념이 제입엔 그리 특별하진 않았네요. 아주 무난한 떡볶이와 순대였어요.
들어가도 인사없고 나가도 인사없고
오후에 한가한 시간이였는데
음식은 맛잇엇는데 ....
옆테이블 다 먹고 일하시는분이 테이블 정리하는데 손님 쓰던 젖가락 가지고 휴지담는거 보고 놀랫음

떡볶이를 시키면 만두랑 어묵이랑 떡이랑 같이 줍니다. 떡이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드디어 먹어보네요 쌀떡이 엄청 커요 맛있어요
중앙떡볶이는 중독성 강해서 자꾸 먹고 싶어져요!!쌀떡도 쫄깃하니 최고입니다!!
아는 맛이 무섭드아아...😱
중떡만의 묘한 그 맛이 있어서
대구 오면 꼭 들립니다.
별거 없는데 중독성 있는 맛

맛있어요.

떡볶이 안좋아하던 내가 유일하게 맛있게 먹고 간 집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네요!

넘 맛있어요..
맛있어요
굿
메뉴
떡볶이: 4,500원
만두: 4,500원
순대: 4,500원
쿨피스: 2,000원
웰치스: 1,500원
포잉: 가격원
주소
동성로2길 81 중앙떡볶이
전화번호
053-424-7692
찾아가는 길
매주 일요일 휴무 입니다
영업시간
편의
포장
배달
방문자 리뷰
"음식이 맛있어요" 3378명
"가성비가 좋아요" 760명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709명
"혼밥하기 좋아요" 642명
"양이 많아요" 466명
"재료가 신선해요" 395명
"친절해요" 272명
"매장이 넓어요" 184명
"매장이 청결해요" 78명
"음식이 빨리 나와요" 60명
'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구 맛집 길천 인생면옥 범어본점 맛있군 (0) | 2025.05.25 |
|---|---|
| 대구 맛집 연막창 침산고성직영점 맛있군 (6) | 2025.05.25 |
| 대구 맛집 반월당동성로종로 수상한한옥집 시내베스트찐 맛있군 (2) | 2025.05.25 |
| 대구 맛집 서울장칼국수 대구삼덕직영점 맛있군 (0) | 2025.05.25 |
| 대구 맛집 준브로수성못 맛있군 (0) | 2025.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