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길천 인생면옥 범어본점

양푸짐하고 맛있어요 😃
직원분도 친절👍🏻👍🏻👍🏻 단골될꺼같아요
콩국수도 엄청 진했구 물비빔은 참기름향이 찐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너무 맛있어요
특히 곱배기 시키면 양이 진짜 너무 많아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양도 많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ㅎㅎ 추천!

뼈구이 정말맛있어요! 이야~ 담에 또 올거에요!

뼈구이 양념 정말 맛있습니다
서울에 유명한 집보다 맛있어요!! ㅋㅋ
밀면도 국물이 맛있네요 👍🏻

지인의 소개로 뼈찜을 배달로만 시켜먹다가 집적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해서 먹으니 맛도 감동도 두배입니다 항상 좋은 음식 감사합니다 ^^

맛있고 저렴해요 강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먹어본 밀면 중에 제일 맛있어요!

물비빔면 맛이 개성있는데 맛있었어요!
콩국수도 맛있어요
이 집 밀면은 먹자말자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맛있어서 또 먹으러 오고 싶네여ㅜㅜ 곰탕두 양도 너무 많아서 남겼네여 가성비 굿!

밀면은 물비빔추천
따뜻한건 뼈곰탕추천
뼈구이도 리뉴얼되서 덜짜졌고 맛있어졌네요 굿
리뷰이벤트아니였으면 여기 만두맛을 몰랐을뻔했는데 리뷰이벤트덕에 너무 맛있는 만두도 알게되고 칼국수 국물맛하며 뼈는 왠만한 감자탕집보다 맛있고 물비빔은 뭔가 고소하면서 매콤하고 시원한게 계속들어가는 맛이네요
골목안에 작은 가게가 금방 확장한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대구 사는데 대구에선 밀면은 맛있는 데가 없어서 부산 해운대에 있는 가야밀면가서 먹었는데, 이제 밀면 먹고 싶으면 여기 오면 되겠어요. 직원분들 다 친절하셔서 좋았고, 물밀면 물비빔 다 너무 맛잇게 먹었습니다👏🏻

첨 가봤는데 직원분들 친절하고 음식도 다 맛있어요.
뼈칼국수 국물도 진국이고 넘 맛있어요.
담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맛있어요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해서 좋았고 대표메뉴 중에 2개 주문했어요. 매콤뼈구이는 매운 편이지만 3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단짠의 조화가 너무 좋고 맵지만 계속 먹게 되는 맛이예요^^ 곁들여 나오는 버섯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뼈 칼국수도 함께 먹었습니다. 근처 들르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뷰⭐️
소식가인데도 한그릇 뚝닥했어요><
가성비 좋고 닭고기 있어서 맛있음 추가🫢
꼭 가야되는 인생맛집💗

비빔물밀면됴짱마싯슴 먹으세여다들

야구보러 대구 들렸는데 인생맛집 찾았습니다
뼈찜이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밀면도 칼국수도 강추합니다
또올게요~!

맛도있고 친절도하고 또 방문할갓같네요😍

주말 아점으로 애들이랑 먹으러 왔어요.
맛있네요~ 뼈구이 매콤해요~ 치즈추가 추천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안갈 이유가 없네요^^ 특히 뼈칼국수가 맛있었어요.

짱 맛있네요 또올게요!

음식 너무 맛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뼈찜이랑 뼈칼국수 먹고 왔어요!
뼈찜은 맵기가 제일 낮은 것도 매콤하긴 하지만 맛있어요ㅎㅎ 버섯사리랑 우동사리는 리필이 가능해서 리필해서 먹었네요~
칼국수도 보통맛으로 하니 약간 매콤한데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주차공간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키워드를 5개만 고를 수 있는게 아쉬울 정도예요ㅡ
매장 깔끔하지, 직원 친잘하쥬, 넘 맛있었어요!!
가격도 착한데 찢어 넣은 닭가슴살까지라니ㅠ
담에 뼈찜 먹으러 또 와볼께요 🌟🌟🌟🌟🌟🌏
지난반 방문에 뼈찜도 먹었는데 밀면이랑 군만두도 맛집이네요!!

밀면 맛집을 못찾아서
이리저리 다녔는데
이제 여기로 오면 될겄같네요
뼈칼국수도 기대안했는데
깔끔하고 구수한맛이고
초계밀면은 정말 굿이네요~~
김치도 고추씨가 그대로들어가서
매콤하니 굿입니다~~
어느하나 거를 타선이 없네요^^
조만간 또 들르겠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갑니다👍👍

자리 이동하고 처음 가봤어요! 너무 맛있어요! 언제나 맛있어용 번창하세용
너무 만족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매장도 넓고 깔끔해서 좋았고 뼈찜도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맛은 매콤하고 달달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올때마다 맛에놀라고 친절함에 놀라고 양에 놀라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확장해서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뼈구이가 뜨거웠으면좋겠는데 암튼 맛있었어요

물비빔밀면이랑 얼큰 뼈칼국수 시켰어용
물비빔밀면은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뭔가 안먹어본맛이였는데 맛있었어요!!
뼈칼국수는 얼큰해서 해장용이자 술안주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살 잘 발라져서 먹기 편했어요!!!
전체적으로 실패 없는 조합입니당😁
감칠맛과 단백함이 최고였슴다

사진은 좀 못찍었지만~맛은 너무 좋습니다 브레이크타임있는데 3시가까이에 주문받아주셔서 넘감사했어요 배고팠거든요 ㅎ게다가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았네요~ 맛도 너무 좋았어요 ~

근처 일하러 왔다가 밀면 먹으러왔는데 물비빔 국물 정말 맛있어요! 맛집등록!!

너무 맛있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모두 먹은 뒤였습니다🙏

두명이서 먹기에 양이 아주많았어요
버섯이랑 우동면이 리필이 되서 좋았고
친절하셔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맛있어서 재재재방문입니다! 불맛 가득 뼈구이는 말할것도 없고, 밀면이나 식사류도 훌륭해요! 같이 먹기 딱입니다 ㅎㅎ

고기랑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메뉴
(대표메뉴) 물비빔 밀면: 9,000원
(대표메뉴) 뼈칼국수: 10,000원
(대표메뉴) 직화 뼈구이: 29,000원
비빔 밀면: 9,000원
물밀면: 9,000원
초계 콩국수: 9,000원
얼큰 뼈칼국수: 11,000원
주소
범어로19길 25 1층 길천 인생면옥
전화번호
053-795-0001
찾아가는 길
** 가까운 공영주차장 **
1. 범어공영주차장 (도보3분)
수성구 범어동 248-1
2. 노상공영주차장 (도보5분)
수성구 범어동 201-1
영업시간
편의
포장
배달
유아의자
무선 인터넷
방문자 리뷰
"음식이 맛있어요" 4487명
"양이 많아요" 2470명
"친절해요" 1865명
"재료가 신선해요" 1746명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1402명
"가성비가 좋아요" 994명
"매장이 청결해요" 976명
"혼밥하기 좋아요" 477명
"건강한 맛이에요" 294명
"메뉴 구성이 알차요" 290명
'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구 맛집 윤옥연할매떡볶이 본점 맛있군 (0) | 2025.05.25 |
|---|---|
| 대구 맛집 내안에 맛있군 (0) | 2025.05.25 |
| 대구 맛집 연막창 침산고성직영점 맛있군 (6) | 2025.05.25 |
| 대구 맛집 중앙떡볶이 맛있군 (0) | 2025.05.25 |
| 대구 맛집 반월당동성로종로 수상한한옥집 시내베스트찐 맛있군 (2) | 2025.05.25 |